북유럽 러시아 여행은 꼭 미래 여행사로 가야 하는 이유 ?
특징 1. 북유럽의 노른자 노르웨이의 일정이 1박 ~ 2박이 타사보다 깁니다.
모든 여행사가 목적지 중심으로 일정을 만들다 보니 항공이동이나 짧은 코스의 터널을 통과 하여 도착하게 하는 코스를 만듭니다. 언듯 보기에는 현명하고 지혜롭게 만든 일정일 것 같습니다만 그 여행지의 특징이나 여행을 하는 이유를 고려 하지 않은 우매한 일정이 될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국립공원과 계곡을 여행하는 노르웨이는 목적지 관광이 아니고 버스로 드라이브 하며 계곡과 피요르드, 국립공원을 지나야 멋진 핵심 관광이 됩니다. 그래서 그 비싼 여행 다녀온 후 “별 볼게 없는데야..!” 라는 분도 있고 반대로 “ 거기는 꼭 가 봐야 돼!” 라는 분도 있는 이유는 어떻게 여행 했느냐가 같은 곳을 다녀 와도 반응이 그렇게 차이가 있는 것 이지요..
지구상에서 가장 GNP가 높은 곳, 가장 부유한 나라 헴버거 하나에 35유로나 하는 비싼 나라에서 하루 체재비만 400불이 넘는 곳에서 가격 낮추고 하루가 더 긴 일정을 만든 양심적인 미래 여행사는 미국 여행업계의 패턴을 바꾸어 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미래 여행만의 장점인 것 입니다.
특징 2. 가격의 비교
2017년 이전 까지 여행을 다녀 온 분들은 모두가 한결 같이 북유럽에 가면 식사가 부실하였다고 합니다. 미래가 광고 하면서 영업 하기전입니다. 그때는 여행사들이 13일 일정의 요금을 $6,400에 행사를 했었습니다.
2017년 미래 여행이 $1,000불을 싸게 판매 하면서 여행 업계를 흔들어 놓았지요.. 그렇다면 그전에 여행사들이 그렇게 폭리를 취하면서 영업을 했겠습니까? 아닙니다. 현지가 비쌌던 거지요..
그러면 미래 여행은 어떻게 그렇게 싸게 행사 할 수 있었느냐고요? 미래 여행은 유럽에서 랜드사로 시작한 회사 입니다. 유럽의 직구, 직판을 통해 소비자에게 그만큼 가격을 내린 것 이지요.
그러나 식사가 너무 좋았습니다. 미쉴링 가이드 북에 등제된 100불이 넘는 맛집에서 식사를 하는가 하면 경치가 아주 멋진 타 여행사가 잘 알지 못하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뷔페 식당에서 다른 사람에게 밀려 줄을 섯다가 짜증이나서 못 먹는 일도 있습니다. 관광 단체가 들어가는 전문 관광식당에서는 맛이 없어, 혹은 먹을게 멊어 못먹는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미래 여행사는 관광객전문 식당을 가지 않습니다. 일반 식당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식사를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 1위라는 말은 허위가 아닙니다. 이런 식사는 현지에서 살아본 현지를 아는 사람만이 만들 수 있는 맛집, 현지의 인맥으로 만들어지는 식당예약으로 최고품격의 여행입니다.
특징 3. 호텔 수준
북유럽의 관광은 5월 말부터 9월 초순까지만 국립공원이 문을 엽니다. 호텔들은 약 3개월 반의 영업으로 1년 농사를 지어야 하는 노르웨이는 호텔을 더 이상 짓지 않으므로 좋은 호텔은 2년전 – 3년전에 예약해 놓지 않으면 예약이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일반 펙케지 회사는 만일 미리 예약을 해 두었다가 모객이 않되면 큰 손해를 보기 때문에 2년전 예약은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펙케지 회사들은 방만 나오면 밀려 들어갑니다 그러나 미래 여행은 2019년 여행은 예약을 이미 작년에 다 마친 상태이므로 금년 호텔 상황은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 2020년도 이미 예약을 해 놓았지요.. 아무 여행사나 싸다고 혹은 감언 이설에 다 같은 여행인줄 알고 예약 했다가 현지 랜드가 잡아주는 아무 호텔이나 버스가 들어갈 수 없는 호텔을 간다든지, 경험 있는 여행사들은 결코 쓰지 않는 호텔을 잡아서 손님들이 그 큰 가방을 끌고 비포장 길을 2-300미터를 걸어야 하는 불쌍한 일을 당하기도 합니다. 미래 여행은 현지를 잘 알기때문에 그런 일이 결코 없습니다. 그래서 고객 만족도 1위를 하고 있습니다.